Éclair de lune

徒然なるままに、勉強用和訳歌詞

Time of Sorrow / VICTON 和訳

오월애 / 빅톤

俉月哀

 

youtu.be

그립다 내가 너를 떠난다

恋しい、僕が君を離れた


아무런 인사도 못 한 채 너를 두고 간다

何の挨拶も出来ないまま君を置いて行く


참는다 네가 보고 싶다

耐える、君に逢いたい


네 곁에 더 머물고 싶다 무엇도 할 수가 없다

君の傍にもっと留まりたい、どうしようもない

 

 

다시 볼 수 없을 것만 같던 우리의 이별도

また逢う事が出来ないかのようだった僕達の別れも

 

결국 봄바람이 불어왔죠

結局春風が吹いてきたでしょう


다시 사랑하는 그 날

もう一度愛するその日を


여전히 넌 그 자리에 있어 줘 우리가 변치 않게

未だに君はその場所に居て、僕達が変わらないように

 

 

흩날려간 저 꽃잎 따라

舞い散っていくあの花弁を真似て


너와 함께 춤을 춘다 그날처럼 yeah

君と一緒に舞ったあの日のように yeah


그 기억 속에 아름답던 우리는

その記憶の中で美しかった僕らは


가슴 깊이 묻어둔다 yeah

胸の奥深くに仕舞い込んだ yeah

 

 

Ooh ooh ooh yeah
지금보다 더 멋있게

今よりももっと素敵に


네가 다시 바라보게

君がまた見つめるように


Ooh ooh ooh yeah
눈물은 보이지 않게

涙は見せないように


지금 뒤돌아보지 않을게

今振り返らないように

 

 

하나, 둘, 셋

1、2、3


인생이란 선택의 연속이래

人生とは選択の連続だって


사랑이란 믿음, 배려, 용서, 이해

愛とは 信頼、配慮、許し、理解


시간이란 못 속인대 모순이 된 모습

時間とは騙せないと、矛盾した姿


이제 못 숨길 테니 시든 꽃송이 돼

もう隠せないから枯れた花房になる

 

 

가끔 지나간 계절처럼

たまに過ぎていった季節のように


다시 돌아오길 바래 어깨너머

また戻ってくるように願う、肩越しに


듣게 되는 소식에 네가 불어와

聞くことになる頼りに君が吹いてくる


흘린 눈물만큼 네 행복을 빌고 또 빌어

零した涙位君の幸せを願い、また願う

 

 

다시 볼 수 없을 것만 같던 우리의 이별도

また逢う事が出来ないかのようだった僕達の別れも

 

결국 봄바람이 불어왔죠

結局春風が吹いてきたでしょう


다시 사랑하는 그 날

もう一度愛するその日を


여전히 넌 그 자리에 있어 줘 우리가 변치 않게

未だに君はその場所に居て、僕達が変わらないように

 

 

흩날려간 저 꽃잎 따라

舞い散っていくあの花弁を真似て


너와 함께 춤을 춘다 그날처럼 yeah

君と一緒に舞ったあの日のように yeah


그 기억 속에 아름답던 우리는

その記憶の中で美しかった僕らは


가슴 깊이 묻어둔다 yeah

胸の奥深くに仕舞い込んだ yeah

 

 

눈물이 입술에 맺혀

涙が唇に残って


그 맛은 달콤할 뻔했어

その味は甘くなるところだった


이 정도면 아름다운 이별이 되겠어

この程度なら美しい別れになるよ


That’s all

 

 

지금보다 더 멋있게

今よりももっと素敵に


네가 다시 바라보게

君がまた見つめるように

 

 

바라보게 만들어

見つめるようにする


기다리게 한 담보로

待たせてしまった担保で


내 뼈와 살을 깎으며

僕の骨と肉を削って


저 밖으로 drop it on me

あの外へ drop it on me

 

 

눈물은 보이지 않게

涙は見せないように


지금 뒤돌아보지 않을게

今振り返らないように

 

 

잠시만 안녕

少しだけさよなら


이 시간이 지나면 볼 수 있기를

この時間が過ぎたら逢えるように


이대로 안녕

このままさよなら


오늘도 그립고 그립다 너

今日も恋しくて恋しい君

 

 

흩날려간 저 꽃잎 따라

舞い散っていくあの花弁を真似て


너와 함께 춤을 춘다 그날처럼 yeah

君と一緒に舞ったあの日のように yeah


그 기억 속에 아름답던 우리는

その記憶の中で美しかった僕らは


가슴 깊이 묻어둔다 yeah

胸の奥深くに仕舞い込んだ yeah

 

 

우리가 함께한 날 지난 기억 다

僕達が一緒だった日、過ぎた記憶全て


두고가 두고가 행복하길

置いて行け、置いて行け、幸せなように


우리가 함께한 날 지난 기억 다

僕達が一緒だった日、過ぎた記憶全て


두고가 두고가 행복하길 바래

置いて行け、置いて行け、幸せなように願う