Éclair de lune

徒然なるままに、勉強用和訳歌詞

ATTENTION / UP10TION 和訳

나한테만 집중해 / 업텐션

俺にだけ集中して

 

youtu.be

Attention, I got something I want to say
Alright? 1 2 3 4
Just gotta let you know girl
You're so wonderful

 

나랑 둘이 있을 땐 전화긴 좀 내려놔

俺と2人で居る時は携帯はちょっと置いて

대체 누구길래 톡만 몇 시간 째

一体誰なの、トークだけでも何時間目だよ

혹시 남자인 걸까 자꾸 신경이 쓰여

もしかして男なのかしきりに気に掛かる

너랑 친구관계 이제 더는 못해

君と友達の関係はこれ以上無理だ

 

맘에 안 들어 네가 아직 날

気に入らない、君がまだ俺を

못 알아 보는 게 헤매는 게

分かってない事、彷徨っている事

내 말 잘 들어 지금 이 말은

俺の言葉をよく聞いて、今のこの言葉を

oh 내가 너를 좋아하고 있다고

oh 俺が君を好きだって

 

대답해봐 네 맘에 내가 있잖아

答えてよ、君の心には俺がいるじゃん

나 아닌 다른 건 네 맘에서 다 지워봐

俺じゃない他の事は君の心から全て消して

눈 떼지마 그렇게 나만 바라봐

目を離さずそんな風に僕だけ見つめて

다른덴 보지마

他の場所は見ないで

지금부터 넌 나한테만 집중해

今から君は俺にだけ集中して

 

어떤 남잘 꿈에 그려왔던지

どんな男を夢に描いてきたのか

너의 그런 남자 내가 되어줄게

君のそんな男に俺がなるから

이미 나를 다 안다고 생각한대도

もう既に俺を全部知ってるって思ったとしても

나 남자로 볼 땐 또 다를걸

俺を男として見る時はまた違うって事

 

맘에 안 들어 너의 곁에서

気に入らない 君の傍で

한걸음 떨어져서 걷는 게

一歩離れて歩く事

내 말 잘 들어 이제 웃으며

俺の言葉をよく聞いて もう笑いながら

딴 남자에게 오빠라고 하지마

他の男に向かってオッパって言わないで

 

대답해봐 네 맘에 내가 있잖아

答えてよ、君の心には俺がいるじゃん

나 아닌 다른 건 네 맘에서 다 지워봐

俺じゃない他の事は君の心から全て消して

눈 떼지마 그렇게 나만 바라봐

目を離さずそんな風に僕だけ見つめて

다른덴 보지마

他の場所は見ないで

지금부터 넌 나한테만 집중해

今から君は俺にだけ集中して

 

아 잠깐

ああ本当に

너 내 맘 몰랐었니 진짜

君は俺の気持ち分かってないの?

이보다 어떻게 나 티를 더 냅니까

これ以上どうやって俺は好きな素振りを見せたら良いのか

답답해 더 말 돌리지 않을게

もどかしい、もう遠まわしに言わないから

날 택하든지 정 아닌지 응답해줘 이제

俺を選ぶのか、情じゃないのか答えてよもう

 

전부 다 챙겨줄게 무슨 무슨 day에

全部よくしてあげるよ どんな日も

잠들기 전에 우리 통화도 꼭 매일 해

寝る前の電話も必ず毎日しよう

이리와 나를 봐

こっちに来て俺を見て

여기 네 앞에 날 두고 딴생각하지마

君の前の俺を置いて他の事は考えないで

 

대답해봐 네 맘에 내가 있잖아

答えてよ、君の心には俺がいるじゃん

너 역시 나와 같잖아, 맞잖아

君もやっぱり俺と一緒じゃん、そうだろ?

눈 떼지마 그렇게 나만 바라봐

目を離さずそんな風に僕だけ見つめて

이제 나만 바라봐

もう俺だけを見て

넌 나한테만 집중해

君は俺だけに集中して

 

이젠 네 손잡고 걸을 거야

もう君の手を握って歩くよ

이유 없이 널 꽉 안아볼 거야

理由もなく君をぎゅっと抱きしめてみるよ

Say A-yo (A, A-yo)
Say A-yo (A, A-yo)

and one more


내 거라고 널 부를 거야

君を僕の物だって呼ぶよ

누구보다 더 널 아껴줄 거야

誰よりも君を大切にするよ

Say A-yo (A, A-yo)
Say A-yo (A, A-yo)
HaHa I like that

 

넌 나한테만 집중해

君は俺だけに集中し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