Éclair de lune

徒然なるままに、勉強用和訳歌詞

WHITE NIGHT / UP10TION 和訳

하얗게 불태웠어 / 업텐션

白く燃え尽きた

 

youtu.be

A-yo UP10TION, let me hear say

Hey, attention, leggo

Burning out, burning out, burning out

 Burning out, burning out, burning out
 

넌 불을 지핀다 in my heart

君が火を付けた in my heart

시간이 멈추다 흐른다  아름다운 네 모습에

時間が止まる、流れる 美しい君の姿に

모든 신경들이 곤두서게 돼 너로 가득 찬 눈빛에

全ての神経を尖らせる 君で満たされた視線に

뜨거운 기름을 붓는다  너에게 타오르게

熱い油を注ぐ 君に向かって燃えるように

 

(어지러워) 끝까지 완전 연소해

(くらくらする)最後まで完璧に燃えつくせ

난 자신해 내 모든 걸 걸어 (겁이 없어)

訴えかける俺の全てをかけて(恐れはない)

내일이 없는 것처럼 뒤돌아 보지 마 내게 걸어

明日が無いかの様に振り返らないで僕へと歩いてきて

 

어차피 난 끝인 걸 baby 너 없이는 끝인 걸 baby

どうせ僕は終わりだって事 baby 君無しでは終わりだって事 baby

말하지 못한 내 맘을 전해 의심까지도 지워줄게

言う事の出来ない俺の心を伝える 疑心までも消してあげる

 

하얗게 불타버렸어 아무것도 없어 다 버렸어요

白く燃えてしまった 何も残らず全て燃え尽きた

남은 건 하나 오직 너뿐이야 (넌 나의 마지막)

残った物はただ一つ君だけだよ(君は僕の最後)

새까맣게 불타버렸어 남은 것도 없이 다 버렸어요

真っ黒に燃え尽きた 残った物は何もない

이 맘 멈추려 하지 마 

この心を止めようとしないで

 

Can't stop, please 더 이상 나를 슬프게 하지 마

Can't stop, please これ以上僕を悲しませないで

Don't stop me now 이제 네게 달려갈 거니까

Don't stop me now もう君の所へ駆けていくから

 

가까이 가거든 손을 내밀어 잡어

近づこうと手を差し出したら掴んで

네 맘에 닿거든 거부하지는 말어

君の心に届いたら拒否しないで

모든 걸 매번 또 제껴 널 잡으려 애써도

全ての事を毎回また取り除いて君を捕まえようと努力しても

누가 널 뺏어 널 갖고 말겠어

誰かが君を奪って君を欲しがってしまう

 

(쉽지 않아) 이런 게 사랑이라면은 너 말고는 꿈도 못 꾸게

(簡単じゃない)こんなのが愛なら君じゃなければ夢も見れない

(식지 않아) 거짓말 같던 세상에서 꺼내줘 네 빛으로 baby

(冷めない)嘘みたいな世界から連れ出して 君の光で baby

아무 말도 하지 마 baby 그냥 내게 오면 돼 baby

何も言わないで baby ただ俺の所に来たらいい baby

다 끝나도 난 아직도 애가 타 네게 빠진 내 맘은

 全てが終わったとしても俺は今も焦がれる、君に嵌った俺の心は

 

하얗게 불타버렸어 아무것도 없어 다 버렸어요

白く燃えてしまった 何も残らず全て燃え尽きた

남은 건 하나 오직 너뿐이야 (넌 나의 마지막)

残った物はただ一つ君だけだよ(君は僕の最後)

새까맣게 불타버렸어 남은 것도 없이 다 버렸어요

真っ黒に燃え尽きた 残った物は何もない

이 맘 멈추려 하지 마 

この心を止めようとしないで


간절한 내 맘 불완전하니까

切実な俺の心、不完全だから

이건 쓰러지기 직전의 jenga

これは倒れる直前の jenga

젠장 그녈 사랑하는 것도 죄인가

畜生、彼女を愛することも罪なのか

인정해 넌 이겼어 나의 모든 걸 사로잡았어

認めろ、君は勝った 俺の全ての物を捕らえた

이글거리는 내 심장 네 거니까

燃え上がっている俺の心は君の物だから

 

하얗게 불타버렸어 아무것도 없어 다 버렸어요

白く燃えてしまった 何も残らず全て燃え尽きた

남은 건 하나 오직 너뿐이야

残った物はただ一つ君だけだよ

너는 나의 마지막  떠나지 마 (Oh)

君は俺の最後 離れないで (Oh)

끝까지 난 (Oh) 더 burning out (결국 너니까)

最後まで俺は (Oh) もっと burning out (結局は君だから)

이 맘 멈추려 하지 마

この心を止めようとしないで